충청북도경찰청 칭찬합시다

HOME 국민마당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글
제목 책임감 있는 멋진 모습, 친절한 영동 경찰관님들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4.06.07 작성자 임**
파일첨부 조회수 231

영동군민을 위한 최고의 친절과 투철한 봉사정신을 지닌 영동경찰서 경찰관님들을 칭찬합니다.

6월 7일 15시경 이츠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중간에 급한연락을 받아 마트를 나와 볼일을 보던 중 지갑이없는걸알고, 마트에 전화하니 와서 확인 한 번해보시라고 답변이와 바로 마트에 들렀습니다.
씨씨티비를 통해 카트에 지갑을 둔 채 떠난모습을 확인했고  그 카트를 바로 다음손님이 끌고들어가는걸 직원분이 확인 후 연락을해보니 단순히 지갑을 못보셨다는 답변을 전해들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더 찾아보고 전화주신다하여 집에서 기다리던중오후5시쯤.도저히 찾기가어렵다여  112에 분실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영동경찰서 소속 경찰관님 두 분이서 저녁식사시간인데도 감사하게도 빠르게 현장에 도착하셔서 그 수많은 씨씨티비를 정~말 꼼꼼히 체크해주신 덕에 결정적 단서를 발견했습니다.
이후 담당관님이 지갑을 가져간 고객께 전화를하니 첨엔 안받으시더니.. 10분뒤 다시 걸려온 전화에선 지갑을 우체통에 넣었다는 답변을 전해듣게 되었습니다.

혼자서 이 일을 해결하려 했을 땐 단서를 찾을 방법이 어려워 현금, 신분증, 지갑 등 포기해야하나 싶었지만, 경찰관님들이 책임감을 갖고 발벗고 도와주시어 지갑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돈은 아니지만 현금과 신분증 카드등. 여러가지복잡할 일들과 뜻깊은 선물로받은지갑등 의미가많은 지갑이었는데..

신속하게  처리해주신 경찰관님들께 깊은 감사를드리며 대한민국의경찰이 한없이 따뜻하고 멋져보였습니다.
감사하다며 성함을 여쭤도 아니라며 지갑찾으셨으니 다행이라며 위로의 말씀을 전하곤 떠나셨습니다. 다시한번 영동경찰서. 담당관님께 감사의말씀올립니다.
수정삭제 목록
인쇄하기

퀵메뉴